경인지부

home > 회원공간 > 경인지부
제목 강화모임 관련 협조문
작성자 이경운 등록일 2019-05-05 13:46:09 view 119
첨부파일

(사)한국주조공학회 경인지부회원 및 주조관련업에 계시는 분들께 협조 부탁드립니다.

 

우리 경인지부는 1년에 한번씩 강화도에서 주조 및 관련업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과의 만남을 통하여 친목도모는 물론 각자가 알고 있는 정보를 교류하면서 주조발전을 위한 “강화모임”이라는 행사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주조분야의 뜻있는 몇몇분이 이 행사를 시작한 지 벌써 강산이 두번이나 바뀌는 역사를 가지는 경인지부의 전통이 되었습니다.

 

행사장소가 강화도 끝자락에 위치하여 접근성에도 불편함이 있고, 장소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의 건강 문제로 지속 영업의 불확실성도 있습니다.

 

김포, 인천 등 시내로 장소변경을 하기로 논의되어 2019년부터 장소를 물색하던 중 강화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기념사진을 남기며 강화도 행사에 대미를 장식하고자 하는 요청이 많으므로 2019년을 마지막으로 강화도 “진광횟집”에서 행사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종전과 같이 많으신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갈수록 험난한 주조인의 길이지만, 같은 업종에 있어 과부마음 홀아비가 알아주듯 서로 격려가 되고 힘이 되는 그런 자리가 되어 강화에서의 마지막 페이지에 동참하여 좋은 추억을 남겼으면 합니다.

 

경인지부 지부장 송권섭

실행위원장 이경운 올림